“7분 힐링하세요” 슬밋, 소나무향 인센스 스틱 무료 증정 이벤트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 ‘슬밋’이 소나무향 인센스 스틱 샘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나무 향이 액센트된 인센스 스틱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더 많은 사람에게 인센스 스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7일 동안 매일 7분 힐링’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7days kit’ 이벤트는 최근 ‘향멍’(‘향기를 멍하니 바라본다’는 의미의 신조어)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MZ 세대를 타깃으로 새롭게 기획됐다.

슬밋의 소울 인센스 스틱은 시더우드, 패출리의 나무 향을 바탕으로 제라늄의 섬세한 플로럴 향이 가미돼 스틱을 피우면 마치 소나무 숲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다만 인센스 스틱을 사용할 때는 떨어지는 재를 받칠 수 있는 인센스 홀더를 함께 쓰는 것을 추천하며, 창문을 열고 환기하면서 태우는 것이 좋다.

슬밋 담당자는 “예로부터 이어온 우리나라 사람들의 향 문화를 동시대적 감성과 표현 방식인 인센스 스틱으로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연출하고자 했다. 국내 전통 향의 가치를 담은 슬밋 소울 인센스 스틱이 그 아름다움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슬밋은 한국 여성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아우라 뷰티를 추구하며, 한국 문화를 다시 조명하고 그 가치를 아는 사람에게 소개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하고자 한다.

 

 

Leave A Reply